목록2024/11/22 (2)
창업정보광장
샐러디 창업 브랜드 소개및 성공 경쟁력 브랜드 소개 2013년 겨울,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두 청년은 선릉역 뒷골목에 작은 식당을 열었습니다. 미숙한 손길이 곳곳에 묻어 있던 이 식당이 한 가지 특별했던 점은 한 끼 식사로 샐러드를 판매했다는 것입니다.그러나 당시만 하더라도 샐러드를 '식사'로 여기는 사람들이 드물었기 때문에 식당의 앞날은 불투명하기만 했죠.매일같이 마주하는 어려움 속, 작은 식당을 지탱한 것은 기름진 식문화를 보다 신선하고 건강하게 바꾸겠다는 의지였습니다.그렇게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하는 동안 식단 트렌드에도 변화가 찾아왔고, 10명 남짓의 손님들이 찾아오던 작은 식당은어느새 하루 3만명의 손님들을 맞이하는 브랜드가 되었죠.샐러디는 이제 웜볼, 랩, 샌드위치 등 더욱 다양한 메뉴군과..
핵밥 창업 브랜드 소개 및 성공 경쟁력 브랜드 소개핵밥의 뜻 "밥" 의 핵심을 지키는 식당 기교는 버리고 핵심을 지키는것이핵밥의 "핵심가치"입니다 핵밥을 찾는이유덮밥&라멘&소바&카츠 로 구성된메뉴호불호가 없는 다양하고강력한 메뉴구성으로가정식 한상의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를 대접합니다 차별화된 메뉴 다양성 호불호 없는 메뉴 넓은 선택지모든 연령대의 고객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신규 고객 유치와 함께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통해 꾸준한 매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교육 과정 및 창업 절차점주님들을 위해 1:1 맞춤 QSC 매장 운영 관리를 해드립니다. Q:품질 = 누구나 가능한 장사전문가오픈 준비부터 매장운영까지 본사에서모든 주방 / 매장 실무를 익히고본사 직원이 가맹점에 방문해 세심히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