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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국수 창업, [포아이니] 창업 방법과 매출은 어떻게 될까?

창업정보광장 2024. 7. 23.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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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감성푸드, 포아이니
정성껏 만들어 낸 맛있고 건강한 포아이니 쌀국수





포아이니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3중 매출 구조

 

: 쌀국수 창업, 소자본으로 소규모 매장에서 수익을 내려면 반드시 판매방식을 다양화해야합니다. 

포아이니의 경우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운영되어 노동 강도적 비교적 약한 반면에 강하게 살아남은 이유는 매출 포지션을 다양화하였기 때문입니다. 

홀 위주의 운영 시스템은 코로나 같은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면 매출 급감을 피하지 못합니다. 

 

성공창업사례 

 

: 포아이니는 소도시에서도 일 매출 200만원, 월매출 4,000만원을 달성했습니다. 

주택가 무권리 자리(포아이니 위례점)에서 입증!

 

포아이니에서는 철저한 시장분석을 마치고 홀매출 + 포장매출 + 배달매출 이 세가지 매출의 다각화로 10평대 소형 매장에서도 일 매출 200만원 월 매출 4,000만원으로 주택가 무권리 자리에서 입증하였습니다. 

 

 

 

 

단순히 좋은 자리에서 싼 값에
박리다매로 손님들이 바글거리는 모습은 
실제로 1년 내내 볼 수 있는 모습이 아닙니다. 


반짝 일어나는 매출이 아니라 1년 내내 안정적으로 매출을 이어갈 수 있는 판매의 다양화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 고객여러분께서는 연인, 가족, 지인들을 어디로 데려가서 한 끼 대접하시겠습니까?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품위있게 즐기세요.

 

 

 

 

 

독보적인 맛과 기술력

 

 

: 음식점의 기본은 맛 ! 가성비를 따지기전에 맛을 꼭 한 번 따져보십시오!

 

제대로 된 깊은 육수 맛에 포아이니만의 소스 경쟁력은 이미 고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어떻게 하면
점주님들의 인건비를 줄일까? 생각했습니다. 


진동벨과 TV 메뉴판을 사용하여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하는 카페형 시스템 도입 !

메뉴판 교체 비용 (1년에 2회 이상, 1회당 50만원의 교체비용)이 절감되고

고객이 직접 음식을 가지고 가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인건비를 최소 0.5명 절감했습니다. 

간혹 저가 쌀국수집에서 하고 있는 무인 단말기를 사용한 인건비 절감은 애초에 대학가이기 때문에 가능하며, 

중장년층과 고객 유동이 많은 곳은 오히려 무인 단말기 때문에 방문율이 줄어듭니다. 

 

 

 

 

포아이니는 박리다매가 아닙니다. 

이제 가성비를 따지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이 바로 외식업 시장입니다. 


포아이니 역시 7,000원대 가격 자체가 행복한 경쟁력이지만 포아이니는 절대 박리다매 브랜드가 아닙니다. 

간혹 시중에 대학가에 생겨난 3,900원짜리 저가 쌀국수 브랜드 중 하나로 마진이 박하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와서 판매되는 박리다매 쌀국수일거라는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포아이니는 가성비 좋은 메인 메뉴와 함께 하면 좋은 사이드 디쉬를 함께 세트와 시켜서 

테이블 단가는 기존 9,000~1,3000원에 쌀국수를 파는 집들과 동일합니다. 

 

 

 

찾기 쉽지 않은 매장도, 잘 찾아오시는 외식 아이템은 

'쌀국수'가 유일합니다. 

"쌀국수:는 시장 점유율이 아직 초기 단계이며, 요리의 특수성으로 인한 수많은 충성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임대료 높은 상권과 1층 매장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거 상권은 물론 2층 매장 그리고 지층매장까지 고객이 먼저 알고 찾아 주시는 외식 아이템은 "쌀국수"가 유일합니다.

 

오늘의 창업아이템은 쌀국수 매장, "포아이니"였습니다. 쌀국수 가게 창업에 관심 있으신 예비창업자분들께서는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2-514-8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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