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광장

A급? C급? [달리는 커피]는 "특급"!! 달리는 커피의 창업 비용과 컨설팅 방법 본문

창업 아이템 추천

A급? C급? [달리는 커피]는 "특급"!! 달리는 커피의 창업 비용과 컨설팅 방법

창업정보광장 2024. 6. 12. 13:20
반응형

좋은 브랜드는 
상권 탓을 하지 않는다.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유동인구가 많은 자리, 대로변에 위치한 코너 상가 등 남들보다 좋은 입지에서 창업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심리를 이용하여 'A급상권', 'C급상권' 등 매장의 입지에 따라 기준도 모호한 등급을 매겨 수천만 원부터 수억 원에 달하는 보증급, 권리금, 임대료가 책정되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말도 안되는 점포 비용을 부담하며 창업에 도전하곤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좋은 상권이 창업의 성패를 결정해주지는 않습니다. 

훌륭한 목수가 장비 탓을 하지 않듯 좋은 브랜드는 상권 탓을 하지 않습니다.

손님이 만족하는 브랜드

입소문을 통해 손님이 먼저 찾아오게 만드는 아이템이라면

상권을 넘어설 수 있는 '특급' 매장이 될 수 있습니다.

[달리는 커피]가 바로 그런 아이템입니다.



가맹점 

 

광고 없이 전국 60개 가맹점 오픈!

 

오직 입소문과 추천 창업으로만 60개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추천은 잘해야 본전이다.' 나부터 만족하지 못한다면 가족에게, 지인에게 추천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달리는 커피]의 샌드위치를 맛보고 창업을 문의하시는 단골 고객 창업부터 [달리는 커피]의 메뉴 구성과 배달 전문 시스템에 카페를 운영하는 가족에게 추천하는가 하면, [달리는커피]와 거래하는 협력업체까지도 창업을 문의하셨습니다. 

 

 

 

[달리는 커피]의 차별성

 

[달리는 커피]는 커피라는 단일 아이템으로 객단가가 낮을 수 밖에 없는 일반적인 카페, 저가 카페의 한계점을 극복하고자 저렴한 가격보다는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샌드위치, 샐러드를 세트메뉴로 함께 구성하여 평균 15,000~20,000원 대의 높은 주문단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홀 판매 + 테이크아웃 판매 + 배달 판매 + 단체주문까지 다양한 형태로 판매할 수 있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도 만족하고 가맹점도 만족하는 
진정한 가성비 브랜드, 진정한 가성비 창업으로 

달리는 커피가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영업이익 지표

 

업계 최고의 높은 주문단가와 업계 최저의 낮은 원가율로 무장한 [달리는 커피]로 얼마를 벌고 얼마가 남는지 투명하게 비교하시고 더  창창한 성공 창업에 도전하세요!

 

 

 

카페 창업비용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특색 있는 인테리어에 집중합니다. 특히, 개인카페를 비롯한 카페 창업의 경우 분위기 있는 인테이어를 위해 수천만원에서 수억 원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분위기가 중요하다지만 주객이 전도된 건 아닐까요? 

 

좋은 분위기와 멋진 인테리어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초기 투자비용을 줄여 단시간 내에 투자비용을 회수한다면 불확실한 성공에 큰 비용을 투자하는 것 보다는 성공창업에 더욱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투명한 인테리어 견적

 

공정거래위원회 등록 주요 브랜드 중 
업계 최저 수준 창업 비용

 

말로만 '업계 최저'가 아닙니다. [달리는 커피]의 창업 비용이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카페 프랜차이즈 중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퍼플 오션 [달리는 커피]

 

"레드오션 + 차별화 = 최고의 시장

 

경쟁이 두려워 아무도 판매하지 않는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경쟁을 피해 누구도 찾지 않는 메뉴로 창업을 한다면 사전적인 정의의 '블루오션 창업'에 해당될 수는 있겠지만 누구도 찾지 않아, 아무도 모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커피 시장이 포화되었다고 평가하는 전문가가 많지만 한국의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2019년 기준 연간 252잔으로 세꼐 평균 132잔의 2.7배 수준에 달하며 커피 시장 역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페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만큼 수요와 대중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뚜렷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면

레드오션 사이에서 나만의 퍼프오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편리한 조리방법

 

 

블럭놀이 같이 '진짜' 쉬운 조리 !

빵과 햄, 치킨 등 주요 재료만 간단히 데워낸 뒤,
블럭을 쌓는 것처럼 순서에 맞춰 재료를 쌓고 포장!

 

 

 

 

[달리는 커피]의 창업이나 양도양수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나 모든 창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전화>

02-514-82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