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광장

[경성맥주]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메뉴로 고객을 사로잡다! 본문

창업 아이템 추천

[경성맥주]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메뉴로 고객을 사로잡다!

창업정보광장 2024. 10. 21. 14:56
반응형

경성 맥주 브랜드 소개

브랜드 개요 경성 맥주는 C급 상권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주점 브랜드로, 6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검증된 아이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행브랜드”와는 달리 장기적인 수익성을 추구합니다.

 

 

 

 

 



경성 맥주만의 차별점

가격 경쟁력
살얼음 맥주: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새우구이: 새우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간편한 운영 시스템
원팩 시스템: 간단한 조리법으로 홀 직원도 단시간 교육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인건비 절감에 기여합니다.


매력적인 인테리어
특별한 분위기: 과거로 여행 온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차별화된 분위기를 통해 경쟁업체와의 명확한 구분을 만듭니다.


다양한 메뉴 구성
60여 가지 메뉴: 5,900원부터 15,900원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메뉴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충족시킵니다. 살얼음 맥주와 하이볼을

조합하여 더욱 풍부한 음료 선택을 제공합니다.


높은 수익성
마진율 38%: 판매량은 물론 수익성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며, 

높은 마진율로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